본문 바로가기

유통기한 만료/[세상을 보는 눈]

아오이 소라 방한...난 왜 이렇게 웃기지?

오늘은 블로그에서 막장으로 글 좀 날리겠습니다. 뭔 이야기냐구요? 어버이날 한국방문해서 사진촬영회까지 한다는 ‘아오이 소라(http://blog.livedoor.jp/aoi_sola/)’이야기입니다. 설마 누군지는 다들 아시겠죠. 모르신다면 인터넷 개통한지 한 달 안됐거나... 일겁니다.

솔직히 오늘 아무래도 탑기사는 신종 플루도, 노 전 대통령도 아니고 일본의 AV(Adult Video)배우 아오이 소라였던 것 같습니다.

근데 전 오늘 이 기사들을 보고 있자니 너무 웃겨서 일하다가 하루종일 키득키득...이네요...

============================================================

뭐 대충 오늘 나온 기사들을 읽어보니 아오이 소라가 5일 한국을 방문한다. 지난해 7월 서울에서 촬영된 사전 제작 드라마로 아오이 소라와 함께 리오, 마히로 등 여러 일본 AV 스타들이 한국 어학당을 다니면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 등이 TV에서 나온다. 뭐 이런 내용들이네요.

그러다가 2001년 19세에 누드모델로 데뷔, 2002년 5월 ‘해피 고 럭키’로 AV계에 뛰어들었다. 이후 볼륨감 있는 몸매와 청순한 외모로 일본 AV계 최고의 스타로 사랑받았으며, 이후 AV출신 배우로는 드물게 일본 지상파 드라마와 영화에 진출해 화제를 모았다 뭐 이런 히스토리까지 나오고 있네요.

헛참...



그냥 까놓고 말해서 아오이 소라가 우리나라에서 인기를 끌었던 것은 노모(NoMosaik)비디오가 인기를 끌어서 아니었나요? 그때 DC등에서 난리 났던거 아직도 기억나는데...거참 사람들 솔직하지 못하게...아무리 점잖 빼는 한 편, 뉴스 클릭수도 올려야 하고 그렇지만 우리나라에 AV배우가 유명해진 이유는 알면서 그러는건지..모르면서 그러는건지... 그러면서 전혀 근거도 없는 하유선씨, 성은씨까지 왜 뉴스에 끌어들이는지... 소스가 별로 없으니 똑같은 기사 우려먹기 뭐해서 그런다는건 알지만...뭔이야긴지 궁금하면 아오이 소라 뉴스에서 검색해 보시길...(압니다. 저도 기자고 제얼굴에 침뱉기라는거... 하지만 웃긴걸 어떻게 합니까.) 하긴기자만 그럽니까. 홍보에 여념없는 병원 블로그들도 그러는걸...(대표적인 예 : http://cafe.naver.com/cnpmani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4994)

================================

8일 한다는 모모 스튜디오 두곳과 티비엔에서 주최 한다는 사진촬영회... 티비엔하면 예전에 김시향씨를 스타 만들어준 ‘티비엔젤스’. 그거 선정성 논란이 상당했던 방송이었죠. 뭐 대놓고 남자들 좋은 장면 연출해 주던 방송이었는데...(보신 분들는 ‘벌떡’이 뭔지 아실껄 ㅋㅋ... 너무 적나라한 비유였다는...) 거기서 할만한 기획이죠. 역시. (근데 왜 하필 어버이날)



15만원 주고 한다는 사진촬영회(DSLR만 된다는...호곡)도 그참... 비키니, 섹시란제리, 슬립 또는 와이셔츠컨셉(유두, 유판 노출되지는 않음) 등 공지된 내용만 촬영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솔직히 상상하고 가는 사람들 많겠지 뭐. 미리 한편씩 다운받아서 사전 학습 하고가고... 모 블로그에서 ‘어버이날이 아오이날이 되는구나(출처 : 생각이 없는 블로그/lezhin.com)’라고 한 글 읽고서는 그야말로, 요즘말로 뻥 터졌다는... 푸하하...

스튜디오도 더 웃기다는... 댓글로 촬영 신청이 불편하신 분은 쪽지나 전화로 연락달라고...(하긴 어버이날 부모님보다 아오이 소라님 챙기는거 주변에 알려지면 좀 그렇긴 하겠죠) 그냥 오늘 하루를 즐겁게 만들어 주더군요...ㅋㅋㅋ 근데 이날 어버이날이라고 꽃 나눠주는 행사인지 뭔지도 한다고 한다는데... 차라리 다른 날 하든가, 어버이날 기념으로 꽃도 주고, 팬서비스도 하고 한다는 건가...오늘 P2P 검색어 1위는 보나마나...


뭐 소라아오이가 싫다는거 아닙니다. 저는 안봤다고 점잔 뺄 생각도 없구요. 그냥 웃기다는겁니다. 그냥....ㅋㅋㅋ (최홍만씨 사건과 오버랩 돼서 더 웃기네요... 서글프게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