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기한 만료/→오늘의 순위

10살 이상 연하와 결혼한 두 남자, 평가는 갈려 - 다음 5월11일 일간 검색어 순위

다음 5월11일 일간 검색어 순위

순위

검색어

순위

검색어

1

이현우아내

11

케이티홈즈임신

2

한지희결혼

12

박칼린장재인

3

정주리민낯

13

윤은혜망신

4

이서진아나운서

14

서아복근

5

임재범빈잔

15

박정현소속사

6

이다해리플리직찍

16

김정훈자퇴이유

7

jk김동욱나가수

17

성유리미숫가루

8

고아라사진

18

조선호텔출입통제

9

산다라박전화번호

19

임주환입대

10

장동건재벌부부

20

이다해박유천

다음 11일 일간검색어 순위 1, 2위는 모두 결혼을 주제로 한 검색어였지만, 하나는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하나는 많인 이들의 질타를 받아 눈길을 끌었다.

1위는 ‘이현우 아내’였다. 이현우는 SBS ‘밤이면 밤마다’에서 13살 연하의 아내 이제니씨와 결혼한 사연을 밝혀 MC 김제동의 ‘난동’(?)을 이끌어냈다.

▲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 / 출처 : 트위터

2위는 신세계 부회장 정용진(43세)과 플루티스트 한지희(31세)의 결혼에 대한 검색어 ‘한지희결혼’이었다. 관련검색어는 18위인 ‘조선호텔출입통제’.

네티즌들은 정용진 부회장의 전처 고현정을 떠올리는 듯 “고현정이 훨씬 이쁘네”, “고현정 애들은 어떡하냐? 차라리 고현정에게 키우라해라”, “보통의 사람이 애둘딸린 남자랑 결혼하기 쉬울까? 돈이 좋은 세상일세”라는 댓글을 달았다.

또, 결혼식이 진행된 조선호텔의 출입이 통제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아주 유난을 떠는구나...”, “그냥 싫네”, “왜 우리나라는 재벌이 로열인지 설명을 좀 해줘”라며 반감을 드러내기까지 했다.

MBC ‘나는가수다’ 관련 검색어는 여전히 20위권 안에 머물러 있어 네티즌들의 끝나지 않는 관심을 입증했다. 관련검색어는 5위 ‘임재범빈잔’, 7위 ‘jk김동욱나가수’, 15위 ‘박정현소속사’ 등이었다. 임재범빈잔은 다음에서 임재범의 무편집 동영상 공개 서비스를 하고 있는 점이 영향을 받은 듯 하며, jk김동욱은 나가수 출연설이 돌면서, 박정현은 소속사가 이종격투기선수들이 대거 소속돼 있음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9위 ‘산다라박전화번호’는 아이돌그룹 ‘2NE1’의 멤버 산다라박이 자신의미투데이에 사진을 통해 전화번호를 공개한 사실이 관심을 끌면서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