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기한 만료/→오늘의 순위

이광기 눈물, 넷심 훔치다

- 다음 4월15일 일간 검색어 순위


다음 4월15일 검색어 1위는 월드비전 본사에서 열린 ‘아이티 돕기 자선콘서트’ 기자회견에 참여한 이광기의 눈물이 넷심(Net心)을 흔들어 차지했다. 이광기는 아들 이석규 군은 지난 11월8일 신종플루로 사망했다.

2위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는가수다’에서 잘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준 가수 박정현 개그맨 김태현이, 4위는 아이돌 가수이자 갓 성인이 된 아이돌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각각 차지했다. 다만 둘 다 근래 특별한 이슈는 없었다. 3위는 최근 결혼식에 등장한 남상미였다.

 
▲ 오래간만에 공중파TV에 출연한 김완선 / 출처 : MBC황금어장

5위와 12위는 최근 가요계 복귀를 준비중인 김완성 관련 키워드가 차지했다. 5위의 한백희는 김완선의 친 이모이자 매니저였으나 김완선이 MBC ‘무릎팍도사’에서 13년간 수익 배분을 받은 바 없다고 밝혀 논란의 대상으로 떠올랐고, 키워드 ‘김완선닦’은 김완선이 과거 퀴즈프로그램에서 닭을 닦이라고 썼다는 소문에 대한 해명이 같은 프로그램에서 언급돼 키워드로 떠올랐다. 참고로 닦이라고 쓴 가수는 김완선이 아닌 다른 가수였다.

7위는 드라마에서 애절하게 노래부르는 모습을 선보였던 전 아이돌그룹 멤버인 남규리가, 9위는 시부상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촬영에 나선 김희애가 차지했다. 10위와 16위는 최근 ‘해킹논란’이 일고 있는 농협이 차지했다.

이광기 눈물, 넷심 훔치다
http://www.toda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94 - 오늘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