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기한 만료/→오늘의 순위

날씬해진 강소라, 검색어 1위

- 다음 4월20일 일간 검색어 순위



20일 다음 검색어 1위는 최근 영화 ‘써니’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배우 강소라가 차지했다. 써니는 ‘과속스캔들’을 통해 데뷔 했으나 강형철 감독이 만든 영화 ‘써니’에서는 날씬한 모습으로 전작과 다른 모습으로 등장했다.

4위는 카라에서 원년 멤버인 메인보컬인 김성희 탈퇴 후 한승연으로부터 합류제의를 받았던 치치의 멤버 지유가 올랐으며, 9위는 한 네티즌이 올린 소위 ‘짤’로 제작된 아이유윙크 반복 영상이 인기를 끌면서 ‘아이유윙크’가 차지했다.

만남과 이별이 교차하기도 했다. 6위는 2살 연상 의사와 4개월째 연애중인 윤해영이 올랐다. 네티즌들은 윤해영이 적지 않은 나이인 39살인 만큼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바라는 글을 올렸다. 반면 이영아는 열애설 오보가 나는 바람에실제 연인과 헤어졌다고 밝혀 6위에 올랐다.

10위는 아이들 사이에 소위 ‘뽀통령’으로 불리는 뽀로로를 자신이 진행하는 프로보다 더 좋아한다고 밝힌 강호동이 올랐으며, 12위는 20억원을 사업으로 날리고 자살까지 고민한 사연을 털어 놓은 이승환이 차지했다.

13위는 최근 MBC 나는가수다 열풍에 따라 가수들의 노래 실력에 대한 검증 열풍이 부는 가운데 과거 구하라가 ‘여자이니까’라는 노래를 좋아한다고 했으면서도 너무 못부른 사례가 다시 재조명을 받으면서 ‘구하라여자이니까’가 올랐다.

날씬해진 강소라, 검색어 1위
http://www.toda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62 - 오늘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