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기한 만료/→느긋한 IT 산책

애드센스 새로운 광고기능 출시

애드센스에서 공지메일이 왔습니다. 내용인 즉, 관심기반 광고라는 새로운 기능이 출시된다는 내용입니다. 이에 따라 계정설정페이지에 몇가지 새로운 옵션이 생긴다네요.

조만간 써보고 결과도 올리겠습니다.

아래는 메일 전문입니다.

 관심기반 광고라는 새로운 기능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웹사이트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검토하고 필요한 경우 변경조치를 취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 새로운 기능으로 인하여 애드센스의 계정 설정 페이지에는 몇 가지 새로운 옵션이 표시될 예정입니다.

관심기반 광고 옵션을 이용하는 광고주는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발생한 사용자 활동사항(예: 웹사이트 방문)과 사용자의 관심분야(예: '스포츠 매니아')에 기초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관심 카테고리는사용자가 방문하는 Google 콘텐츠 네트워크의 웹페이지의 유형을 바탕으로 설정됩니다. 예를 들어 다수의 스포츠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용자는 '스포츠 매니아'라는 관심 카테고리로 분류되게 됩니다. 관련 계정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드센스 도움말 센터를 참조하십시오.

도움말센터 :

http://www.google.com/adsense/support/bin/topic.py?topic=20310&hl=ko

관심기반 광고 기능이 출시됨에 따라, 이와 관련된 내용을 반영하여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업데이트되게 됩니다.

도움말 센터를 참조하여 2009년 4월 8일까지 사이트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최신 내용으로 업데이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게시자 사이트와 관련 법이 국가마다 다르므로 Google에서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구체적인 문구를 아직 제공해드리고 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도움말 센터 :

https://www.google.com/adsense/support/bin/answer.py?answer=100557&hl=ko

Inside AdSense 블로그에서도 관심기반 광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Inside AdSense 블로그 :

http://adsense-ko.blogspot.com/2009/03/blog-post_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