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기한 만료/→오늘의 순위

이선균 “아내 미스코리아출신 몰랐다, 배신감까지...” - 다음 5월13일 일간 검색어 순위

다음 5월13일 일간 검색어 순위

순위

검색어

순위

검색어

1

살빠진유리

11

진재영비키니복근

2

훈련병사망

12

와타나베부인

3

mc몽김종민

13

이요원눈물

4

전혜진이선균

14

이민호박민영

5

하정우고현정

15

개코결혼

6

박효준결혼

16

신동엽이소라

7

다카하시 다이스케

17

부추김말이

8

구미피해보상

18

지나직찍

9

박민영셀카미모

19

황보하객패션

10

울산백골시신

20

전혜진미스코리아

▲ MBC ‘무릎팍도사’ 화면 캡춰

13일 다음 최다 검색어는 ‘살빠진유리’였다. 소녀시대 멤버인 유리(권유리)가 최근 날씬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2위는 ‘훈련병사망’. 건강했던 훈령병이 야간 행군 복귀 뒤 급성 호흡곤란으로 사망했는데, 알고보니 행군 전 뇌수막염을 앓고 있었으며, 고혈을 호소하고 있었는데 타이레놀 2정만 처방한 것으로 드러나 군에 대한 비판 여론이 높아졌다.

‘MC몽김종민’은 김종민의 신곡 ‘오빠 힘내요’가 표절 의혹을 받고 있는데다 자숙중인 MC몽이 작곡에 참여한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면서 3위에 올랐다. 현재 MC몽은 참여 사실을 부인하고 있다.

전혜진-이선균 부부는 이선균이 아내인 전혜진이 미스코리아 경남 선 출신이었다는 사실을 나중에 알았다고 11일 MBC ‘무릎팍도사’에서 밝혀 눈길을 끌어 4위에 올랐다.

5위 ‘하정우고현정’은 하정우가 고현정에게서 그림을 계속 할 수 있는 동기를 얻었다고 밝히면서 관심을 끌었다.6위는 오는 9월 결혼다고 밝힌 박효준이, 7위는 아사다 마오 일본 피겨선수와 열애설이 터진 일본 스케이트 선수 다카하시 다이스케가 각각 올랐다.

8위는 ‘구미피해보상’이 올랐다. 구미 단수사태 이후 피해보상안에 네티즌들의 고나심이 몰린 것이지만, 정작 보상안은 아직 제대로 추진되지 않고 있다. 9위는 배우 박민영이 트위터에 광고나 화보 촬영중 찍은 셀프카메라 사진을 공개하면서 ‘박민영셀카미모’가 올랐다.

10위는 울산 남구 부곡동에서 백골 시신이 발견되면서 눈길을 끌어 ‘울산백골시신’이 올랐다. 참고로 현재 공개된 감식결과에 따르면 작년 8월 울산 남구 삼산동에서 실종된 전모씨(53세·여)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