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기한 만료/→오늘의 순위

신동엽, 솔직한 고백으로 네티즌 관심 끌어 - 다음 5월12일 일간 검색어 순위

다음 5월12일 일간 검색어 순위

순위

검색어

순위

검색어

1

신동엽이소라

11

신동엽사업실패

2

최여진엄마

12

기태영벡터맨

3

김제동사과

13

나가수탈락자

4

김아중나가수

14

손담비피겨스케이팅

5

김하늘 각선미

15

유리야구장미모

6

유진결혼

16

윤다훈 딸

7

김태현열애설

17

닉쿤 눈물

8

나가수새멤버

18

유이대기실

9

한지희결혼

19

김정훈서울대

10

자연미인박신혜

20

정지찬나가수

▲ 신동엽 / 출처 : 승승장구 공식 홈페이지

다음 12일 검색어 순위 1위는 ‘신동엽이소라’가 차지했다. 신동엽은 KBS ‘승승장구’에서 결혼 뒤 과거 연인 관계였던 이소라가 TV에 나오면 곤란하다고 밝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신동엽은 같은 방송에서 사업실패담도 공개해 ‘신동엽사업실패’로 관심을 끌기도 했다.

2위는 어머니와의 사연을 SBS ‘강심장’에서 밝힌 최여진이 올랐다. 3위는 김제동이 카이스트 정재승 교수의 신간 ‘쿨하게 사과하라’를 소개하는 사진을 올려 ‘김제동사과’로 올라갔다. 참고로 네티즌들은 MBC ‘나는가수다’(나가수)와 관련된 사과인줄 알았다고.

방송 이후 매번 화제를 몰고다니는 나가수 관련 검색어는 여지없이 상위권에 계속 올라왔다. 20위권 안에만 나가수 관련 검색어는 5개를 차지했다.

4위는 김아중이 MBC 라디오 ‘두 시의 데이트 윤도현입니다’에 나가수 팬이라고 밝혀 ‘김아중나가수’가, 7위는 나가수에 출연중인 김태현과 박정현의 열애설을 취재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김태현열애설’이, 8위는 정형돈이 나가수에 출연한다는 패러디와 옥주현이 나가수 새 멤버로 확정됐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나가수새멤버’가, 13위는 YB밴드가 탈락했다는 소문이 돌면서 ‘나가수탈락자’가, 나가수의 음악감독 정지찬이 관심을 끌면서 ‘정지찬나가수’가 20위에 각각 올랐다.

여성그룹 SES 출신 유진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유진결혼’이 6위에, 유진과 결혼하는 기태영이 과거 어린이용 방송 ‘벡터맨’에 출였했던 사실이 화제가 되면서 ‘기태영벡터맨’이 12위에 각각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