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기한 만료/→대충 뉘우스

병원 홍보사들, 이런식으로 광고한다 (우리는 안싣는다)

의료계 홍보사들, 특히 개인의원들, 그 중에서도 성형외과 등을 홍보하는 곳들이 홍보자료라고 보내오는 걸 보면 가끔 웃음이 비실비실 나오는 것들이 많다.
오늘 온 자료도 마찬가지인데... 남현희 선수에 대한 기사제보란다... 어제 예능선수촌인가에 남 선수가 나왔었나보다.

처음 기사를 보면 이런 식이다.

기자님 안녕하세요? 어제 SBS 야심만만 예능선수촌 남현희와 서인영 성형고백 방송보자마자 캐치해서 얼른 썼으니 꼭 읽어봐주세요
서인영은 코끝만 했다는데 대중들이 받아들이기 힘들것같아 이번기사에는 포함시키지 않고 남현희가 받은 시술에 대해 궁금할것같아 그것만 다루었습니다.
남현희 성형전후 사진은 기사에 도움이 될만한 사진을 인터넷에서 찾아 제 임의로 비교해 놓았습니다.
쓸수있는 사진으로 기자님이 대체하여 사용하여 주시면 될것같습니다.

이게 뭘까 궁금해서 첨부파일을 열었다. 내용인 즉 이렇다.

베이징 은메달리스트 남현희 솔직한 성형고백 털어놔...
(남현희가 받은 볼지방이식이 대체 뭐길래?)

쌍꺼풀 수술 파문으로 선수생명의 위기까지 겪었던 베이징 올림픽 펜싱 은메달리스트 남현희 선수가 8일 밤 방송된 sbs 야심만만 예능선수촌에서 성형파문과 관련된 모든 걸 솔직히 털어놓았다.

남현희는 사실 쌍꺼풀 수술이 아니라 속눈썹이 눈을 찔러 운동하는데 방해가 되어 안검하수 교정을 받았다. 그러나 MC의 안검하수 교정만 받았냐는 질문에 ‘이왕 칼을 댄거 예뻐지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며 ‘운동을 할 때 작은 체구 때문에 남들보다 많이 움직여야 해서 늘 볼이 쑥 들어가 지쳐보였다. 지방이식이 시간도 얼마 안 걸리는 간단한 시술이라 같이 받았다.’ 고 밝혔다.

압구정 **성형외과 지방이식 전문의 *** 원장은 ‘대표적인 동안성형의 하나인 지방이식은 자신의 몸에서 체취한 지방을 사용해 볼이나 이마, 턱 등에 볼륨감을 더해주는 시술로 부작용이 거의 없고 간편한 시술이라 최근 인기다.’ 며 ‘남현희 선수의 성형 전 사진을 보면 튀어나온 광대에 비해 볼에는 살이 없어 광대가 더 도드라지고 억센 인상을 준다. 하지만 지방이식 후에는 통통해진 볼살로 얼굴의 선이 부드러워지고 볼록한 이마와 조화가 잘 되어 훨씬 생기있으면서 어려보인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야심만만 예능선수촌에는 베이징 올림픽 스타인 이배영, 이용대, 왕기춘이 함께 출연해 선수들의 알려지지 않은 뒷이야기들을 통해 많은 웃음을 선사했다.


여기에 원래 사진도 있는데 사진은 생략 했다. 어디서인지는 모르겠지만 남선수 예전, 즉 성형 전 사진가지 보내왔다. (꼭 그렇게 까지 해야하나....쯔압)
예컨데 위에 줄친 부분을 내보내기 위해 쓴 홍보자료인 것이다....
거참.. 이건 보도자료도 아니고 기사제보도 아니다. 솔직히 스팸에 가깝다. 차라리 그냥 광고를 하던가... 쩝.

이런식으로 써보내면 우리 기사 안써준다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