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목록
공지
공지글갯수 8
-
동글로그 8.0
아. 어느새 동글로그도 8.0버전입니다. 도메인도 바꾸었습니다. http://donglog.tistory.com 입니다. 한때 그렇게 열심히 포스팅 해쓴데 요즘은 좀 대면대면하네요.... 뭐 어쨋든. 계속 업데이트는 하고 있습니다. 그냥 죽지는 않는 정도? 요즘은 뉴스 사이트 운영중입니다. 오늘의뉴스라고, 도메인은 http://today-news.co.kr 입니다. 부끄럽게도 편집인을 하고 있습니다. 한동안 포스팅은 이 오늘의뉴스 포스팅이 될 듯 합니다. 이래저래 바쁘고 고민이 많은 봄입니다. 다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공감수
0
2011. 4. 14.
-
동글로그 7 공식 오픈
동글로그 7이 드디어 공식적으로 오픈합니다. 뭐 별로 기다리신분 은 없겠지만.... 이번 7 버전에서 달라진 것은 베타 때 예고 했던 대로 내용이 좀 달라집니다. 그동안 보건복지 전문으로 운영해 왔던 것을 이제는 완전히 개인적인 관심사로 바꿉니다. 이제 기자가 아닌 완전히 한 개인 블로거로서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디자인을 다시 손 보았습니다. 과거 그렸던 이미지를 다시 재활용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지를 완전히 새로 다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이미지 창작 관련 내용도 많이 올리려고 합니다. 광고도 다시 손 보았습니다. 가능하면 가독성이 좋게 하기 위해 광고 위치를 손보았습니다만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뭐 잘 나갈때도 있었고, 못나갈 때도(때로는 방치되기도) 있었지만 어느새 몇년째 운영중입니다. 애정을 ..
공감수
0
2010. 8. 17.
-
동글로그 7 베타테스트 중입니다
동항동안 공안정국(?)아닌 공안정국에 쉬었던 동글로그를 다시 운영하고자 합니다. 뭐 대단한 블로그도 아니지만 예민한 건들을 몇몇 다룬 적이 있어 한동안 쉬었습니다만 다시 운영을 해볼까 합니다. 뭐 재미있는 블로그도 아니고, 특별히 대단한 뭔가가 있는 블로그도 아니지만 그래도 다시 돌아왔습니다. 흠. (그사이에 애드센스 도 날라갔습니다. 큰 돈 있는건 아니지만 눈물나게 아깝네요. 어흐흑...ㅠ.ㅠ) 이번에 7번째 버전에서는 좀 더 개인적인 블로깅을 시도해 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이고, 보다 자유로운, 인간 이 모군이 만드는 사적인 영역을 구축하려고 하니 많이 와서 의견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만 아직 베타 테스트 중이므로 잘 연동이 안되거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베타테스트란게 뭐 별거는 아니고 뭐..
공감수
1
2010. 8. 10.
-
동글로그6 개편
오래간만에 블로그를 보니 참 그동안 소흘하게 내버려 뒀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래간만에 정리좀 했습니다. 광고도 줄이고... 시야를 방해하는 것들도 없애고... 이미지도 좀 수정하고... 그동안 참 블로그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상당히 내버려 두다 보니 블로그에미안해 지기까지 하더군요. 내버려 둔 변명을 하자면... 우선 최근 기자로서의 대외적인 활동도 줄였고(뭐 어차피 지금 하는 일이 정리되면 다시금 밖으로 나가 돌아다닐 생각이기는 합니다만), 기사도 쓰는 양을 줄였습니다. 때문에 포스팅 거리도 상당히 줄었습니다. 두번째로 쓰고 싶은 것들에 제한이 너무도 많이 걸렸습니다. 뭐 이 이유야 특별히 설명하지않겠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세상과 소통하는 창을 열어놔야 하지않겠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공감수
1
2009. 8. 15.
-
동글로그5.0 START!
어느덧 동글로그가 문연지 1년 하고도 몇달 더 됐습니다. 그동안 여러번 개편이 있었습니다만(주인장의 변덕으로) 하여간 5.0으로 개편했습니다. 외관상으로는 가독성을 높이기위해 흑백톤으로 바꾸었으며 내부적으로는 문투를 다시 높임채로 바꾸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블로깅 주제의 폭을 넓혔다는 것입니다. 의료에 가능하면 촛점을 맞추려고 했지만 이번 개편 이후로는 제가 관심있는 더 다양한 주제들을 폭넓게 다루려고 합니다. (물론 제가 몸담고 있는 회사가 의료계 전문지다 보니 의료 관련 포스팅이 많은 비율을 차지하기는 하겠지만요.) 다들 행복해지는 그날이 오길 바라면서...2009년3월2일 아침에 * 3월5일, 블로그 이름을 '잡담풀이'로 바꾸었습니다. 뭐 잘난 것도 아닌데 제목이그런식이라는 것이 안어울려서....
공감수
0
2009. 3. 5.
-
동글로그 4.0이 문을 열었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어느새 블로그 '동글로그'가 4.0으로 업데이트 됐습니다. 작년11월부터 문을 연 동글로그입니다만 중간에 회사를 옮기느라 블로그 성격에 맞게 만든 세팅도 다 날아가고.., 이제 완전히 새로 만들게 됐습니다. 어떻스니까. 새로 바뀐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지요? 사실 동글로그 히스토리를 보자면 이렇습니다. 1.0 : 메디컬투데이 재직시절, 회사가 다음과 파트너쉽을 맺었다고 만들라기에 일단 열고보자는 식으로 만든 블로그. 난생 처음 블로그를 운영하게 됐다. 2.0 : 이왕 만드는거 제대로 만들자고 해서 만든 블로그. 당시에는 상당히 의무적으로 운영했었지만 그래도 제법 재미있게 운영했다. 그러나 회사 방침 등에서 완전히 자유로울 수는 없었다. 애드클릭스 운영했음. 3..
공감수
0
2008. 8. 21.
-
2008년을 맞아 블로그를 새단장!
새해를 맞아 좀 더 보기좋은 스킨으로 바꾸었습니다. 역시 별로 볼 것은 별로 없지만 많은 방문과 질타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공감수
0
2008. 1. 2.
-
동글로그, "열려라 참깨"
안녕하세요. 메디컬투데이 이동근 기자입니다. 회사에서 기자들도 블로그를 가져야한다는 압박과 강요에 못이겨 멀쩡한 홈페이지 내버리고 만들던 블로그 버리고 여기서 블로그를 엽니다. 부족한 내용이고, 재미도없을 수 있지만어쩌다가한번 들려서 아아- 이런 내용도 있구나... 하고 한번쯤 고개 끄덕이는 분이 한분이라도계시면 일년은 더 오래 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 오신 모든 분들 다 복받으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이것보다는 "돈 많이버실 껍니다"가 더 좋은 말이겠지만... 제가 돈이없는 관계로...)
공감수
1
2007. 10.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