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기한 만료/[보도자료]

미스에스 프로듀서 라이머, "이 나이 먹고 뭐했나 싶어 나온 노래가 '이 나이 먹고 뭐했길래'"


라이머, PD랑 김진표보고 '이 나이 먹고 뭐했길래' 만들었다.

얼마전 발표되어 한참 인기몰이 중인 여성힙합듀오 미스에스의 타이틀곡 '이 나이 먹고 뭐했길래'를 만든 프로듀서 라이머가 노래의 탄생비화를 밝혀 화제가 되고있다.

라이머는 '이 노래는 몇달전 중학교 동창이자 절친인 김진표와 회사 동료이자 선후배 간인 조PD와 함께 가진 술자리에서 나온 말을 토대로 만들게 된 노래인데, 나를 빼고 진표와 조PD형이 모두 두 아이를 둔 한 가정의 가장인지라 자연스럽게 대화의 주제가 아이들과 식구 얘기로 흘러가게 되었고, 그저 부러워 하며 듣기만 하는 내게 조PD형이 정슬기의 '결국 제자리' 가사에 얽힌 내 이야기를 꺼내며 '그 나이 먹고 뭐했냐'는 장난 어린 핀잔을 하였다.

그 얘기를 듣고 순간적으로 떠오른 말들을 정리한게 후렴 노랫말이였고 가사를 먼저쓰고 멜로디를 만들어 노래로 완성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며 '업무과로에 시달리면서도 행복지수는 세계적으로 최저수준인 우리나라에 살면서 대박 스토리, 성공 스토리에 지친 99%는 평범한 현대인들이 '그들 만의 세상'을 보며 흔히 '나는 이 나이 먹고 뭐했나'는 이야기를 많이들 하고 산다, '이 나이 먹고 뭐했길래'는 지극히 나의 개인적인 이야기로 시작했지만 세대와 나이를 떠나 모든이가 자기 상황에 어울리게 위안 삼을 수 있을만한 노래가 됐으면 좋겠다' 라고 노래를 만든 자신의 희망을 밝혔다.

라이머의 바램이 통했는지 현재 미스에스의 타이틀곡 '이 나이 먹고 뭐했길래'는 선선해진 가을바람에 어울리는 감성적 가사가 큰 공감을 얻어내며 싸이월드 뮤직차트,소리바다차트, 멜론차트, 벅스차트, 엠넷차트등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 인기순위 최상위에 랭크, 현재 각 온라인 차트를 올킬하고 있는 2ne1의 독주를 가로막을 유일한 대항마로 떠오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본 콘텐츠는 브랜뉴스타덤의 보도자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