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기한 만료/[보도자료]

‘더욱 강렬해진 제시카 고메즈가 돌아왔다!’

제시카 고메즈, ‘청순’ vs. ‘섹시두 가지 매력 선보인 스타화보 출시

- 소녀와 팜므파탈을 넘나드는 제시카 고메즈의 아찔한 매력 대 공개

- 은밀하고 아슬아슬한 제시카 고메즈의 이중생활 엿볼 수 있어

2010. 9. 3. 서울 청순, 섹시한 당신의 이상형, 제시카 고메즈 스타화보에 다 있다!

스타화보의 여신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가 세 번째 스타화보 'In your dream '을 공개했다. 'In your dream '청순하고 섹시한 이상형의 모습이 제시카 고메즈 스타화보에 다 있다는 뜻으로, 소녀와 팜므파탈을 넘나드는 제시카 고메즈의 은밀하고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엿볼 수 있는 것이 특징.

발리를 배경으로 지난 811일부터 일주일간 촬영한 스타화보에서 제시카 고메즈는 청순하고 로맨틱한 모습과 기존의 섹시한 이미지를 더욱 강하게 어필한 모습 등 두 가지 상반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미묘한 눈빛 변화와 살짝 벌린 입술 등 남자들의 마음을 흔드는 제시카 고메즈만의 매혹적인 표정이 육감적인 몸매와 어우러져 환상의 화보를 연출했다고.

또한 발리 현지에서 스타화보를 촬영하는 제시카 고메즈를 지켜 본 한국 관광객들이 제시카 고메즈의 몸매가 정말 경이롭다. 역시 신이 내린 몸매!’, ‘그녀의 매력의 끝이 어디인 지 모르겠다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스타화보 베테랑답게 제시카 고메즈는 다양한 분위기와 아찔한 포즈를 연출했다"남자들의 로망, 제시카 고메즈가 선보인 이번 스타화보는 제시카 고메즈 스타화보 시리즈의 결정판"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제시카 고메즈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8253+ NATE/통화키를 누르면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본 콘텐츠는 스타화보의 보도자료입니다]